교육2026. 01. 02. 09:19

함평군 학교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국화빵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 정 나눠

함평군 학교면 새마을부녀회, 연말 따뜻한 나눔 행사

코리아NEWS 취재팀
최초 게시: 2026. 01. 02. 09:19
함평군 학교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국화빵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 정 나눠 - 교육 뉴스 | 코리아NEWS
함평군 학교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국화빵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 정 나눠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함평군 학교면 새마을부녀회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온기를 전하고 있다.

학교면 새마을부녀회는 이날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국화빵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함평군은 이날 “학교면 새마을부녀회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이날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국화빵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학교면 새마을부녀회는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께 국화빵을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드리며 온정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아울러 부녀회는 ‘국화빵 나눔 행사’와 함께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활동도 전개하며 연말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모금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학교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란)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우석 학교면장은 ”연말을 맞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나눔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학교면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