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2025. 12. 26. 23:37

화순이마트,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0포 기부

지역사회와 나눔 실천을 위한 화순이마트의 자선 활동

최초 게시: 2025. 12. 26. 23:37
화순이마트는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0포를 기부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화순이마트,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0포 기부 - 복지 뉴스 | 코리아NEWS
화순이마트, 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0포 기부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글자확대 글자축소 인쇄 홈 열린군정 군정뉴스 화순포커스 화순포커스 화순이마트(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화순이마트(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24일 화순이마트(주)(대표 박병렬)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백미 10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으며,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급식에 제공돼,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병렬 대표는 “아이들이 걱정 없이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기부의 가장 큰 의미”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허선심 사회복지과장은 “화순군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화순이마트(주) 박병렬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백미는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아동센터를 찾는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순군은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12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2개월간 ‘희망2026나눔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부를 희망하는 주민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방송사 모금 접수 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모금된 기부금은 저소득층 생계비 및 의료비, 화재 복구 및 재해재난, 긴급 지원, 농어촌 어르신·장애인 등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차량 지원 등 기타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단 또는 가까운 읍·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