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함평군에 ㈜래오이경제 등 지역 기업·단체 4곳이 12월 16일 4천8백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이 물품은 연말을 맞아 저소득층과 노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함평군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전남 함평군에 지역 기업과 단체 4곳이 4천8백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함평군은 지난 18일 ㈜래오이경제, ㈜행복을 파는 사람들, ㈜새롬한방제약, (사)전남흑염소생산자협회 등 4개 기업·단체가 16일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기부 일시: 2024년 12월 16일
■ 기부 주체: ㈜래오이경제, ㈜행복을 파는 사람들, ㈜새롬한방제약, (사)전남흑염소생산자협회 (4개 기업·단체)
■ 기부 품목: 흑염소 진액, 녹용환, 레몬주스 등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 기부 가액: 4천8백만원 상당
■ 수혜 대상: 저소득층, 노인 등 겨울철 식비 및 건강관리에 취약한 복지 사각지대 이웃
4개 업체와 단체는 연말을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뜻을 모아 건강식품을 준비했다. 기부 물품은 함평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에 참여한 기관과 단체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을 만들고 싶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평군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해 훈훈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문의: 해당 기관 홈페이지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