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2025. 12. 23. 20:25

광양읍, 이장협의회서 취약계층 후원금 100만원 기탁

광양읍, 이장협의회서 취약계층 후원금 100만원 기탁 - 행정 뉴스 | 코리아NEWS
광양읍, 이장협의회서 취약계층 후원금 100만원 기탁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요약 | 광양읍 이장협의회가 지난 19일 송년의 밤 행사에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후원금은 2026년 광양읍 취약계층 복지 증진을 위한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광양읍 이장협의회는 지난 19일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후원금은 2026년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저소득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에 활용된다.

■ 기탁 기관: 광양읍 이장협의회 (회장 박인배)

■ 기탁 일시: 지난 19일 (송년의 밤 행사)

■ 기탁 금액: 현금 100만 원

■ 수령 기관: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 김미란, 민간위원장 송근배)

■ 사용 용도: 2026년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 (저소득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 복지 증진)

박인배 광양읍 이장협의회 회장은 "광양읍 이장 일동은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잘 살고 행복한 광양읍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 구심체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송근배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항상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해 주시는 이장님들께서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장님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미란 광양읍장은 "겨울철 소외되기 쉬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이장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적재적소에 활용해 따뜻한 마음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문의: 해당 기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