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2025. 12. 28. 21:09

함평군 ‘좋은만남좋은사람들’, 겨울나기 물품 전달로 온정 전해

함평군 친목회, 겨울나기 물품 전달로 온정 전해

최초 게시: 2025. 12. 28. 21:09
함평군 ‘좋은만남좋은사람들’, 겨울나기 물품 전달로 온정 전해 - 교육 뉴스 | 코리아NEWS
함평군 ‘좋은만남좋은사람들’, 겨울나기 물품 전달로 온정 전해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함평군의 친목회 ‘좋은만남좋은사람들’이 지역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함평군은 12일 “좋은만남좋은사람들(회장 김의신)이 지난 5일 함평읍·학교면·엄다면 등 3개 읍면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과 식료품 등 1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좋은만남좋은사람들'은 함평군 내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된 친목회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를 바탕으로 2014년부터 연말 김장김치 나눔을 이어오는 등 꾸준한 봉사·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2018년부터는 함평군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김의신 회장은 “우리 지역의 새싹인 아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작은 나눔을 준비했다”며 “나눔 활동에 늘 함께해주는 회원들께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김우석 학교면장은 “개인 친목 모임의 따뜻한 정성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며,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