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2025. 12. 24. 17:50

무안군 어린이집 두 곳, 라면 861봉지 일로읍에 기부

최초 게시: 2025. 12. 24. 17:50
무안군 어린이집 두 곳, 라면 861봉지 일로읍에 기부 - 문화 뉴스 | 코리아NEWS
무안군 어린이집 두 곳, 라면 861봉지 일로읍에 기부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요약 | 무안군 전라남도경찰청어린이집과 오룡시티프라디움 공립어린이집이 부모 참여 기부 행사를 통해 모은 라면 861봉지를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했다.

무안군에 위치한 전라남도경찰청어린이집과 오룡시티프라디움 공립어린이집이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라면 861봉지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기부 행사를 통해 모은 물품으로,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 기부 단체: 전라남도경찰청어린이집(원장 오희성), 오룡시티프라디움 공립어린이집(원장 박혜란)

■ 수혜 단체: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준연, 김진만)

■ 기부 물품: 라면 총 861봉지

- 전라남도경찰청어린이집: 371봉지 (10일간 행사 진행)

- 오룡시티프라디움 공립어린이집: 490봉지

■ 기부 목적: 학부모와 어린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직접 체험

각 어린이집 관계자는 "아이들이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배우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진만 일로읍장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단체와 개인의 후원이 이어지며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물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 어린이집은 부모참여 기부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모인 후원물품을 꾸준히 지역에 기부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문의: 해당 기관 홈페이지 참조